일반 > 위벨 웹소설 - 여성향 자유 연재 플랫폼

메인 페이지 또는 사이드 메뉴 에서 나타나는 로그인 창에서, [회원가입] 버튼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. 

성인인증은 휴대폰 인증(법인 불가)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.

 

해외 거주 중이거나 위와 같이 성인인증이 어려운 경우 로그인 후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등)을 촬영하여 1:1 문의(파일 첨부 가능)로 남겨 주시면 성인인증이 가능합니다.


파일 첨부 시 이름 및 생년월일을 제외한 개인 정보, 사진 등은 가리고 보내주셔도 됩니다.


보내주신 이미지는 성인인증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며, 확인 후에는 삭제됩니다.

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메인 홈페이지 로그인 창 하단에

[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] 버튼을 통해 찾기 가능합니다.


바로 가기

>> https://www.wevel.co.kr/bbs/password_lost.php


※ 등록된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help@wevel.co.kr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※ 고객센터를 통해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문의 시 본인 확인을 위한 본인 인증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

위벨 회원 탈퇴는 [내 정보 수정]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APP 및 모바일의 경우, 사이드 메뉴에 [내 정보 수정]가 있습니다.


[내 정보 수정]에서 우측 최하단에 [회원 탈퇴]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. 단, 회원 탈퇴 시 일반 및 구매내역, 작품 관련된 모든 회원정보  등이 삭제가 됩니다.

등록된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메인 홈페이지 우측 메뉴 [내정보 수정]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메인 홈페이지 우측 메뉴 [내정보 수정]에서 닉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하나의 계정으로 위벨 PC 웹사이트, 모바일 페이지, 모바일 앱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출판사 계약을 통해 다른 유통사/플랫폼에 유료 출간된 작품의 출간 정보를 의미합니다.
'타사출간' 링크를 통해 각 유통사/플랫폼 작품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.

이미 열람하신 작품은 작품 목록에서 표지 상하단에 삼각형 표시가 나타납니다.

충전하신 캐쉬를 사용해 유료작품 회차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1회차당 가격은 100 원입니다.

PC
메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 우측 [캐쉬충전]에서 캐쉬 충전이 가능합니다.

App 및 모바일
좌측 메뉴 바 [캐쉬 충전]에서 캐쉬 충전이 가능합니다.

PC 및 모바일
[신용카드 결제]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App
[구글 결제]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PC
메인 홈페이지 우측 메뉴 하단 [결제&사용 내역]에서 결제 및 캐쉬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App 및 모바일
좌측 메뉴 바 [결제&사용 내역]에서 결제 및 캐쉬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